에이핑크 정은지 (사진=PlayM)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은지의 새 앨범명은 'Simple'로 밝혀졌다. 이번 신보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티스트 정은지만의 꾸밈없는 '목소리'로 온전히 표현한 음악을 통해 '심플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정은지는 5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트랙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코멘터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으로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정은지는 오는 7월 15일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에 미니 앨범을, 10cm 권정열과 깜짝 듀엣한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연기자, 라디오 DJ, 유튜버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온 정은지가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정은지는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렸던 '하늘바라기', '너란 봄'을 비롯해, 전곡 프로듀싱한 미니 앨범 '혜화'까지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거듭해왔다. 이번 신보 또한 아티스트 정은지만의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손꼽히는 대표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그룹과 개인 활동 모두 성공적으로 펼침과 동시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정은지는 오는 7월 컴백 대전에 합류하며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정은지의 신보 'Simple'은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