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사진=아이윌미디어)

그놈이 그놈이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서지훈이 청량미 가득한 멍뭉미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오는 7월 6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꽃미소를 장착한 서지훈의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서지훈은 미모, 능력, 재력을 모두 갖춘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을 연기한다. 그는 데뷔 이후 주간 연재 1위를 놓친 적 없는 웹툰 작가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과 타고난 위트로 큰 인기를 구가하는 웹툰계의 아이돌 스타다.

이런 가운데 선글라스에 하와이안 셔츠까지 야무지게 착장한 스틸컷에 이목이 쏠린다. 상대에게 날리는 꿀 떨어지는 눈빛과 미소에서 사랑스러움을 엿볼 수 있는 것. 특히 비치 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은 행복함을 절로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보기만 해도 사르르 녹는 눈웃음으로 사람을 무장 해제시키는 서지훈은 다정하면서도 때론 진지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라고 해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통통 튀는 박도겸을 연기하는 서지훈은 “박도겸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라 매 장면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채롭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음을 강조해 그가 연기할 박도겸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후진 없는 직진 연하남으로 설렘을 유발할 서지훈의 매력은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