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이우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가수 이우가 오는 7월 6일(월) 오후 6시 신곡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로 대중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이우의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한 여자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의 처절하고도 안타까운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우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이우의 3부작 프로젝트 첫 번째 ‘남자가 사랑할 때’에 이어 두 번째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 세 번째로 공개될 ‘우리가 헤어져야 하는 이유’까지 제작해 탄탄한 스토리까지 예고,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도 안길 계획이다.

또한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 ‘사계(하루살이)’, ‘처음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AIMING이 프로듀싱을 맡는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고, 이우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가 더해져 애절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앞서 이우는 ‘미리 알았더라면’, ‘내 안부’, ‘이별 행동’, ‘너를’ 등 다양한 이별 노래를 선보이며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했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차세대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공감을 부르는 가사,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우가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로 어떤 공감을 자아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우는 7월 6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를 발매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