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여름 안에서' 리메이크 26일 선공개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 '여름 안에서' 리메이크 26일 선공개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멋진녀석들이 듀스의 히트곡 '여름 안에서'로 여름 더위를 녹인다.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멋진녀석들(재이·호령·한을·다운·동휘·동인·의연·활찬·백결)은 세 번째 미니앨범 '위 아 낫 얼론 챕터2: 유&미(We're Not Alone Chapter2 : You & Me)'의 두 번째 타이틀곡 '여름 안에서(In Summer)' 음원을 26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지쳐있을 팬들을 위해 오는 7월 8일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여름 안에서' 음원을 먼저 공개한다"며 "멋진녀석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고 밝혔다.

최고의 서머송 듀스의 '여름 안에서'는 중저음 가득한 베이스라인과 그 안에서 펀치감 있는 드럼을 사용해 멋진녀석들만의 컬러를 입혀 인상적인 디스코 음악으로 다시 태어났다.

'여름 안에서'의 원작자인 이현도가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두 번째 벌스에서 나오는 랩 파트는 멋진녀석들 멤버 동인이 참여해 옛 향수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선보일 전망이다.

멋진녀석들은 오는 7월 8일 컴백한다.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는 첫 번째 타이틀곡 'RUN(내 심장은 널 향해 뛰어)'의 방송활동이 끝나갈 즈음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