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사진=노지훈 SNS)


가수 노지훈이 오늘(24일) KBS1 ‘6시 내고향’에 출격한다.

‘6시 내고향’에 출연할 예정인 노지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들이 떴다 트롯계 F4! 농촌계 F4!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고 왔네요^^ KBS1 6시 내고향 본방사수~”라고 전하며 ‘미스터트롯’ 신성, 황윤성, 김경민과 함께한 ‘6시 내고향’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신성, 황윤성, 김경민과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늬의 일바지를 입고도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방송을 앞두고 출연 소식을 알린 노지훈은 ‘6시 내고향’에서 ‘미스터트롯’ 신성, 황윤성, 김경민과 함께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를 결성해 마을의 일손을 돕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노지훈은 ‘6시 내고향’ 출연에 이어 류지광, 나태주, 김수찬과 함께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FiL, SBS Plus ‘외식하는 날 2’에 출연할 예정으로,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한편 노지훈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KBS1 ‘6시 내고향’에 이어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FiL, SBS Plus ‘외식하는 날 2’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