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사진=Olive)

겟잇뷰티 2020 (사진=Olive)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뷰티 아이콘 고준희가 등장해 그녀만의 동안 아이템과 뷰티팁을 공개한다.

19일(금) 방송되는 '겟잇뷰티 2020'의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고준희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고준희는 "평소에도 뷰티에 관심이 많은데 겟잇뷰티에 나오게 돼서 정말 좋다"라고 밝히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최근 챙겨먹는다는 이너뷰티템부터 자신만의 뷰티 꿀팁까지 모두 공개해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또한 고준희와 MC 오연서가 항상 가지고 다니는 여배우들의 동안 아이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씬데렐라 크루들의 티격태격 티키타카도 시선을 모을 전망. 나은의 단짠단짠 드립부터, 오연서가 진행을 멈출 정도로 웃음 터지게 만든 김나영의 또다른 별명까지 웃음 폭풍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뷰라벨'에서는 여름 아이 메이크업 특집 2탄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검증대에 올린다. 흑진주, 화산재 등 범상치 않은 성분이 즐비한 가운데 착한 성분을 갖춘 15개 후보 중 침수 후 지속력과 세정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유명 뷰티 유튜버들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10명 중 7명에게 만점을 받은 역대급 제품이 나왔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제품을 활용한 유튜버 더수지의 바비 인형 메이크업도 만나볼 수 있다.

MC 오연서의 족집게 뷰라벨 촉이 계속될 것인지도 관심을 모은다. 그동안 뷰라벨 선정 아이템 예측에 높은 성공률을 자랑했던 오연서는 "내가 곧 대중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현직 에디터도 감탄한 막내 나은의 업그레이드된 표현력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주제로 여름 극복 뷰티템을 소개한다. 헤어 디바이스부터 기초 제품까지 오랜만에 돌아온 리뷰에 의욕이 넘쳤다는 전언. 민낯 여신 채경은 민감 피부 케어법을, 오늘도 개그감을 장착한 진솔은 웃음만발 끈적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