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신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모랜드의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이 공개됐다. 발매 직후 타이틀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벅스에서는 9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메가 히트곡 '뿜뿜'을 비롯해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 '떰즈업'에 이어 'Starry Night(스태리나잇)' 까지 5연속 음원차트 석권에 성공하며 글로벌 인기 걸그룹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모모랜드만의 당돌한 사랑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rry Night’은 별빛 가득한 밤하늘 아래 수줍은 마음을 고백할까 망설이는 모모랜드의 설렘을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 그리고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모모랜드는 팬들을 위한 고마움에 작은 보답을 표현하고자 직접 타이틀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의 작사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모모랜드는 오는 14일 예약 판매 특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팬과 영상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매 앨범마다 이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모모랜드의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