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신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 발매에 하루 앞서 단체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지난 9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1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는 석양이 지는 바닷가를 바라보는 모모랜드 멤버 6인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번 발매하는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에 모모랜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만큼 단체 티저 이미지와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실마리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타이틀곡 ‘Starry Night’을 비롯해 ‘Pinky Love‘, ‘찌릿찌릿‘ 등 총 5곡이 수록되었으며 그동안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모모랜드만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모모랜드는 스페셜 앨범 발매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14일 예약 판매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모모랜드와 영상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의 스페셜 앨범 'Starry Night(스태리나잇)'은 6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