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X임수미, 일상 전해
"계획, 지키진 않을 거야"
길고양이들에게 음식주기
정려원 임수미 / 사진 = 모노튜브 제공
정려원 임수미 / 사진 = 모노튜브 제공
배우 정려원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본편이 첫 공개됐다.

정려원이 절친 임수미와 함께한 브이로그 시리즈물 '정려원X임수미, me&one'을 6일 최초로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 독점 업로드된 정려원의 브이로그 1편에서는 바쁜 삶을 벗어난 정려원과 임수미가 오랜만의 나들이에 계획을 짜는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에서 동물들과 어우러진 편안한 한 때가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려원과 임수미는 "계획은 하지만 지키진 않을 것"이라고 의기투합한 뒤 소소한 버킷리스트를 끊임없이 적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텐트 치고 바비큐 해먹기, 바닷가에서 강아지 산책시키기, '느낌 있게 옷 입고 카페 가기, 드라이브 하면서 플레이리스트 10곡 듣고 오기 등에 의견을 모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첫 나들이에 나선 것.

이어진 동네 탐방에서 정려원은 길고양이들에게 애정 어린 눈빛을 보이며, 음식과 물을 챙겨주는 등 구역의 '냥이 맘'으로 등극했다. 강아지 심바와 함께한 해변 산책길에서는 신나게 뛰어다니며 한적함이 주는 자유를 만끽하기도 했다. 나아가 들꽃과 선인장, 푸르른 바다 등 우연히 만난 자연의 풍경에 감탄을 연발, 탁월한 힐링을 선사했다.

정려원의 첫 브이로그 시리즈를 기획, 제작한 모노튜브 측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정려원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과 함께, 절친 임수미와의 우정이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시리즈물이 될 것"이라며 "'유계획 무실행 일정을 있는 그대로 따라다니며 담아낸 이들의 진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정려원X임수미, me&one은 6일을 시작으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업로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