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허준호 '결백'에 대한 무한 자신감 "출연 잘 했다"
배우 배종옥과 허준호가 영화 '결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4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결백'(박상현 감독)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종옥은 "영화 촬영 후 개봉이 늦춰진 경우는 처음이다. 개봉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개봉일이 정해져서 마음이 가볍다. 기대해주는 여러분도 즐겁게 봐 주실거라는 자신감이 있다"고 말했다.

허준호는 "저희 나라 방역이 잘 되고 있어서, 조심스럽게 관객들을 초대해보고 싶다. 여러번 연기되는 것에 대해 우려가 많았다. '웃픈' 상황인 것 같다. 오픈이 되어 기분은 좋지만 가라앉는 부분도 있다. 영화를 봤는데, 출연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신혜선과 배종옥의 연기를 놓치지 않았으면,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다. 이런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종옥·허준호 '결백'에 대한 무한 자신감 "출연 잘 했다"
영화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는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살인 용의자가 된 엄마의 무죄를 입증해야만 하는 강렬한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긴장감 넘치는 추적극과 흡입력있는 드라마를 선보였다.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등 다양한 연령대의 연기자들이 진실을 둘러싼 팽팽한 대결을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다. 오는 10일 개봉.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