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 신작
아이돌 최고 비주얼 김도연·김민규 뭉쳐
/사진=플레이리스트

/사진=플레이리스트

만화 찢고 나온 아이돌 김민규, 김도연이 뭉쳐 웹드라마 '만찢남녀'를 선보인다.

오는 25일 첫 공개를 앞두고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만찢남녀' 포스터가 공개됐다. 위키미키 김도연과 김민규는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의 주인공인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할 말은 하는 시크한 여고생 한선녀로 분한 김도연과 세기말 감성의 엉뚱남 천남욱 역을 맡은 김민규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만찢남녀' 포스터에는 김민규(천남욱)와 그의 얼굴을 살포시 감싼 김도연(한선녀)의 밀착 스킨십이 담겨 있다. 특히 드라마 제목인 '만찢남녀'답게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운 투샷이 설렘을 더하고 있다.

또 김도연과 김민규 두 사람을 둘러싼 말풍선과 그림들은 만화책 속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안겨 흥미롭다. 여기에 "널 안 좋아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데"란 문구는 손발을 절로 오므리게 만드는 동시에 은근한 기대감을 일으키기도 해 '만찢남녀'가 선사할 톡톡 튀는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렇듯 대세 아이돌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신흥 얼굴 천재 김민규의 로맨스 연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만찢남녀'는 포스터 공개를 통해 궁금증을 한 겹 벗겨내며 첫 방영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의 명가 플레이리스트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첫 웹툰 원작 드라마인 만큼 원작 웹툰의 묘미를 영상으로 얼마나 멋지게 구현시켰을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만찢남녀'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목,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