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강다니엘 매니저의 정체는?
매니저 "강다니엘 나만 보면 웃어"
'전참시' 강다니엘 /사진=MBC 제공

'전참시' 강다니엘 /사진=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가수 강다니엘을 빵빵 터뜨리는 매니저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대세 중의 대세 강다니엘이 출격한다.

앞서 진행된 '전참시' 녹화에서 강다니엘의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나만 보면 웃는다"고 독특한 제보를 했다. 스스로 재미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어떤 포인트에서 웃는지 모르겠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매니저의 제보처럼 강다니엘은 매니저의 차에 탄 순간부터 웃음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매니저는 알아둬도 쓸데없을 것 같은 특별한 잡학 지식들로 강다니엘의 배꼽을 스틸했다는 후문. 이에 강다니엘을 빵빵 터지게 한 매니저의 잡학 지식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들의 웃음 케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이어졌다. 매니저의 말 하나, 행동 하나에 웃음보를 터뜨리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현장의 다른 스태프들은 의문을 표했다는 전언이다.

강다니엘은 이토록 매니저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과연 강다니엘에게만은 개그계의 신(神)인 매니저의 정체는 무엇일까. 다른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강다니엘과 매니저, 둘만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