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2일 SBS MTV와 SBS FiL에서 방송된 ‘더 쇼(THE SHOW)’에서 신곡 ‘판타지아(FANTASIA)’로 컴백 무대를 펼친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더 쇼 초이스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기쁜 표정으로 트로피를 받은 몬스타엑스는 “너무 감사드리고 몬베베(공식 팬클럽)들 자주 못 보고 있는데 이렇게나마 저희가 선물 줄 수 있어서 다행이고, 투표도 열심히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방송을 보고 있는 몬베베, 실제로 봤으면 울고 있는 몬베베들 많을 텐데 같이 함께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고 빠른 시일 내에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사랑한다 몬베베”를 크게 외치며 따뜻한 팬사랑을 드러내는가 하면 앵콜 무대에서 형원과 민혁 등 보컬 멤버들이 랩을 하고 래퍼 주헌과 아이엠이 노래하며 서로의 파트를 열정적으로 바꿔 불러 1위의 행복한 마음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신곡 ‘판타지아’를 통해 에너제틱하면서도 파워풀한 색깔을 가득 채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가죽 팬츠와 웨스턴 룩 스타일의 셔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들은 폭발적인 멜로디와 보컬로 흥을 불러일으켰고,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안무와 강렬함으로 무장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성숙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지난달 26일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판타지아’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주헌의 자작곡 ‘플로우(FLOW)’, ‘스탠드 업(STAND UP)’, 아이엠의 자작곡 ‘존(ZON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3일) 오후 6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