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10일 '새벽 제세동 Vol.3' 발매
타이틀곡 '콘트리트'서 치즈와 호흡
다운, 10일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 발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운, 10일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 발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실력파 신예 다운(Dvwn)이 10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다운의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의 타이틀곡은 '콘크리트'이며, 곧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하는 듯한 무비 포스터를 시작으로 음악과 영화 감성이 만나는 감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3일 밝혔다.

앞서 다운은 지난 2일 공식 SNS을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의 무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는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 사이 귀여운 '꽃' 소년과 새초롬한 '벌' 소녀가 서로의 끌림을 확인하는 듯 손을 마주 잡고 날아가고 있다. 반짝이는 별빛과 흩날리는 꽃잎 사이로, 운명 같은 끌림과 떨림의 감성을 표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새벽 제세동 Vol. 3'의 타이틀곡 '콘크리트'에는 '인디요정'으로 불리는 가수 치즈(CHEEZE)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감성천재' 다운과 풋풋한 감성 시너지를 이룰 예정이다.

다운은 그간 엑소 찬열과 레이, 강다니엘, 에릭남, 베이빌론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새벽을 깨우는 감성과 목소리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운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3'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