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돌아온다 … 몽환적 매력 'Twilight Zone'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가수 하성운이 다양한 매력이 담긴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일 오후 6시 8분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몽환적인 매력과 자유분방함이 넘치는 하성운의 이미지가 담겼다.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앨범의 첫 곡은 서브 타이틀인 ‘Lazy Lovers’다. 펑키한 리듬에 레트로한 신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하성운의 달콤한 목소리가 마치 사랑에 빠진 것 같은 행복감까지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Get Ready’는 힙합 드럼을 베이스로 색소폰, 브라스 등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를 담고 있다. 짧은 시간 속에서 넘쳐나는 리듬감이 과연 하성운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다이내믹한 구성 전환이 인상적인 댄스 팝 ‘Puzzle’, 아련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Lie’, 귀여운 러브송 ‘궁금's’, 레트로한 알앤비 ‘Twinkle Twinkle’까지 총 6곡의 노래들은 하성운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다.

특히 하성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5번째 트랙 ‘궁금's’는 독특하고 귀여운 가사를 비롯해 톡톡 튀는 리듬까지 하성운만의 감성과 감각이 그대로 담긴 곡이다. 팬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곡이라 할 수 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기대감이 더욱 커진 하성운의 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