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한미모, 변수미 / 사진 = BJ 한미모, 변수미 / SNS
BJ 한미모, 변수미 / 사진 = BJ 한미모, 변수미 / SNS
BJ 한미모(본명 유아리)와 배우 출신인 변수미의 첨예한 법정 공방이 예상된다. 이는 BJ 한미모가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고소하면서다.

BJ 한미모는 지난 28일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접수했다. 고소장에 따르면 BJ 한미모는 자신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A 씨 사이의 강압적 성관계에 변수미가 개입했으며 변수미가 상습 도박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박장에 감금하고 도박을 돕게 했다는 주장이다.

이에 대해 BJ 한미모의 법률대리인 측은 2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BJ 한미모가 변수미를 상대로 고소한 것이 맞으며 범죄 행위가 명확해지면 A 씨 대한 고소 건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사안이 공론화된 만큼 더욱 신중히 법적 절차를 밟아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변수미 역시 반대 입장으로 무고를 주장했다. 변수미는 이날 "BJ 한미모가 주장하는 성매매 알선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며 소설 같은 이야기"라고 해당 사실이 허위임을 주장했다.

변수미는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해 곤경에 처한 BJ 한미모가 해당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달라기에 소개도 해주는 등 도움을 줬다"라며 "좋은 일자리를 소개시켜주고, 좋은 사람 소개도 해주는 등 어려시기에 도움을 줬는데 사실관계를 완전히 짜깁기하여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나도 이미 변호사 선임을 마쳤다.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적극 법적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미 고소장이 제출된 만큼 양측의 대립된 주장은 재판을 통해 가려질 전망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