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사진=KBS)

김우석 (사진=KBS)


김우석이 ‘뮤직뱅크’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김우석은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과 수록곡 ‘Somebody Like You’로 무대를 꾸미며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알렸다.

이날 옐로우 컬러 셔츠로 청량한 이미지를 선사한 김우석은 펑키한 리듬의 수록곡 ‘Somebody Like You’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김우석은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을 통해 치명적인 섹시함을 발산, 스타일리시한 블랙 재킷과 레드 수트가 교차되는 화려한 영상미에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가 시선을 강탈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5일 데뷔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 김우석은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을 통해 베일에 싸인 환상적인 사랑을 붉은 달에 비유해 노래, 절제된 섹시미가 강조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 김우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솔로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김우석이 이번 활동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