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꼰대인턴’ 한지은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꼰대인턴' 한지은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참신한 소재와 막힘 없는 쾌속 전개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여주인공 이태리 역으로 활약중인 배우 한지은이 27일 HB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청량한 하늘색 의상만큼이나 화사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선 극중 이태리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깜찍 발랄한 표정과 함께 손하트를 날리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번‘꼰대인턴’에서 한지은이 맡은 이태리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딘가 집중할 때면 남몰래 간식을 먹는 먹깨비 신입인턴으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잔 다르크 기질과 의기소침을 반복하는 이른바 감정기복왕 캐릭터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으로 첫 출근한 태리의 다사다난한 직장 생활 적응기와 차진 먹방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심상치 않은 매력을 선사한 바 있어 앞으로 펼쳐질 극 중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듯 첫 주 방송부터 유니크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면모로 작품 속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한지은. 오늘 본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지은이 출연 중인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꼰대인턴’은 오늘(27일) 저녁 8시 55분 5~6회가 방영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