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드루와' 스틸컷./사진제공=MBN
'전국민 드루와' 스틸컷./사진제공=MBN
MBN 새 예능 ‘전국민 드루와’에 가수 홍진영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전국민 드루와'는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드라이브스루 노래쇼다. 예능 고수 이수근과 입담 만렙 붐이 MC로 나선 가운데 홍진영이 스페셜MC로 나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친 일상 속,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흥 전도사'로 나선다고 해 눈길을 모은다.

'전국민 드루와'는 토크부터 노래까지 모든 것이 차 안에서 펼쳐지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노래방으로, 최근 사회적 트렌드인 '언택트(untact) 문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비대면, 비접촉'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이다.

신청자가 자동차 안에서 노래를 주문하고 가창을 선보이면, MC가 심사위원이 돼 패스(PASS) 여부를 선택하게 된다. 모두에게 패스를 받으면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을, 중도 탈락자와 하나 또는 두 개의 패스를 받은 참가자에게도 특별한 상품이 제공된다.

국민 애교쟁이 홍진영은 이수근, 붐과 함께 노는 법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명불허전 과감한 생목라이브로 저세상 텐션을 보여준다고 해 어떤 끼를 방출할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믿고 보는 프로 예능러 MC 이수근과 붐, 그리고 매력 철철 스페셜MC 홍진영이 함께 보여줄 귀르가즘 대잔치는 오는 3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