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고호정 입대/사진=고호정 인스타그램
핫샷 고호정 입대/사진=고호정 인스타그램
그룹 핫샷의 고호정이 입대한다.

고호정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게 머리를 자른 모습과 함께 입대 소식을 전하는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고호정은 "핫플(팬클럽)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이겠지만, 제가 군입대를 하게 됐다"며 "속상하고 죄송한 건 핫플 여러분을 직접 만나 제대로 된 인사도 못 드린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핫샷 고호정 입대/사진=고호정 인스타그램
핫샷 고호정 입대/사진=고호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제가 버틸 수 있었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 같다"며 "입대를 앞두고 한편으론 걱정되기도 하지만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겠다"고 밝혔다.
고호정/사진=한경DB
고호정/사진=한경DB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인 고호정은 2014년 핫샷 싱글앨범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KBS 2TV '더 유닛'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로 활동했다.

지난해엔 웹 드라마 '아는 귀신 형'에 출연하면서 연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다음은 핫샷 고호정 입대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핫샷 호정입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편지로 소식을 전하려 하니 긴장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네요. 핫플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이겠지만 제가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속상하고 죄송한 건 핫플 여러분을 직접 만나 제대로 된 인사도 못 드린 거 같아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

그래도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제가 버틸 수 있었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입대를 앞두고 한편으론 걱정되기도 하지만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핫플 여러분 건강히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과의 추억들을 생각하며 잘 다녀오겠습니다.

지금처럼 잘 지내고 계세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호정 올림.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