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솔로 데뷔 D-DAY
'1ST DESIRE [GREED]'
'적월' 무대 최초공개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이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한다.

25일 김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V LIVE를 준비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은 화이트 컬러의 수트와 시스루 셔츠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 이날 진행되는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발매 기념 V LIVE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김우석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공개,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V LIVE를 진행하며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 솔로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김우석은 K, W, S 버전 오피셜 포토를 통해 섹시부터 청순, 고급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21일 공개된 '적월 (赤月) (Red Moon)'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한 김우석은 23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섹시미 넘치는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김우석이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V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인 가운데 김우석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