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백현이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21일 자정 유튜브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딜라이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된다.

영상에는 백현의 무한 매력을 표현한 타이틀곡 '캔디(Candy)'를 비롯해 수록곡 '아 유 라이딩?(‘R U Ridin’?)' '번지(Bungee)' '언더위터(Underwater)' '팝핀(Poppin’)' '고스트(Ghost)', '러브 어게인(Love Again)'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언더윈터'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픔이라는 바닷속에 잠긴 마음을 노래한 몽환적인 미디엄 템포 R&B 곡이며, '고스트'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OMEGA(오메가)가 곡 작업에 참여한 얼터너티브 R&B 곡으로, 떠난 후에도 잔상처럼 남아있는 연인을 유령에 비유해 이별의 시간을 견디는 힘겨운 모습을 가사에 담았다.

'러브어게인'은 싱어송라이터 Colde(콜드)가 만든 서정적인 컨템퍼러리 R&B 곡으로, 사랑의 끝과 이별의 시작 사이에 서 있는 연인에게 다시 사랑을 갈구하는 가사와 백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백현의 '딜라이트' 전곡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