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Part.1' 오늘(20일) 발매
타이틀곡은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
'뽕숭아학당' Part.1 앨범 발매 /사진=쇼플레이 제공

'뽕숭아학당' Part.1 앨범 발매 /사진=쇼플레이 제공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노래들이 2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뽕숭아학당 PART1'의 타이틀곡으로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공개된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이 선정됐다. 여기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무조건', 임영웅의 '가지마', '운명 같은 여인', 영탁의 '사랑', 이찬원의 '보약 같은 친구', 장민호의 '묻지 마세요'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은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찬원은 대구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열창했고, 이 부분은 최고 1분 시청률 14.5%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가지마'는 네이버TV 조회수 약 17만 회, '운명 같은 여인'은 조회수 약 16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출시된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음원은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뽕숭아학당'도 방송의 인기가 차트 성적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