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페미니스트 주장 힐난한 시둥이 저격
시둥이 "성 상품화로 돈 벌어놓고 이제와 페미"
네티즌 "가수한테 성 상품화라니" 핫펠트 응원
가수 핫펠트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핫펠트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핫펠트가 자신을 비방한 유튜버를 공개 비난했다.

핫펠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시둥이의 유튜브 영상 캡쳐 사진을 올리며 "남의 피 빨아먹으며 사는 기생충의 삶이 본인이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고 유일한 생존전략이라면 응원할게요"라고 적었다.

이는 시둥이가 지난달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원더걸스 예은, 이 인간이 정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것에 핫펠트가 불쾌한 심정을 드러낸 것이다.
/사진= 핫펠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쳐
/사진= 핫펠트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쳐
해당 영상에서 시둥이는 핫펠트가 지난 10여 년간 아이돌 생활로 성 상품화를 하며 남들이 평생 가도 못 벌 돈 다 벌어놓고 페미니스트를 선언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32살이 된 핫펠트가 치고 올라오는 예쁘고 어린 걸그룹들을 볼 때마다 경쟁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으며, 여태껏 10년 넘게 성 상품화를 시켜 돈을 많이 벌었지만 알고 보니 사회에 착취당한 거고 자신은 페미였다고 밝힌 셈"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시둥이 유튜브 캡쳐
/사진= 시둥이 유튜브 캡쳐
시둥이는 핫펠트를 향해 "치고 올라오는 어리고 예쁜 신인들이 부담된다고 솔직히 말하라"며 "그렇게 따지면 지금 자라나는 새싹 신인 걸그룹들은 전부 멍청해서 본인들을 성 상품화 시키며, 페미니즘을 모르는 바보들이냐"고 되물었다.

이어 시동이는 핫펠트와 같은 그룹이었던 가수 선미를 언급하며 "핫펠트는 예쁘고, 어리고 인기 많은 선미가 부러운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부르는 가수한테 성 상품화해서 돈 벌었다니 무슨 말이냐" "생각이 짧아 보인다" "너무 단순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핫펠트는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페미니스트임을 밝혀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얻었다. 지난 6일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페미니스트란 말을 검색해봤다. 남성과 여성이 동등하다고 생각하는 주의의 자들이더라. 나도 그렇게 생각하니까 '전 페미니스트가 맞다'고 얘기하게 됐다"라며 페미니스트 선언 이유를 설명했다.

시동이는 그간 수많은 영상을 통해 페미니스트들의 주장에 반박해 주목 받았으며, 현재 약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