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 (사진=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청순 요정’ 나은이 힙한 '나욘세'로 완벽 변신을 예고한다. '뷰라벨'에서는 펜슬 아이브로우를 검증대에 올린다.

8일(금) 방송되는 '겟잇뷰티 2020'의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나(은이)를 찾아줘'를 주제로 메이크오버 특집이 꾸며진다. 나은을 위해 씬데렐라 크루들이 직접 나은의 퍼스널 스타일 메이커로 나선 것. 의상부터 메이크업, 헤어까지 기존의 청순함과는 다른 완벽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오연서, 김나영, 아이린까지 사복 패션하면 빠지지 않는 언니들이 나은을 위해 직접 고른 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서울라이트 제제의 '플럼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리스트 김선우의 파격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힙스터 '나욘세'로 거듭났다는 후문이다.

9회 '뷰라벨'에서는 효과적인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펜슬 아이브로우'를 검증한다. 신상템, 스테디템, 가성비템 등 착한 성분을 가진 15개 제품 중 침수 후 지속력 테스트와 밀착력 테스트까지 거친 2020 뷰라벨이 공개된다. 가성비템의 경우 5개 제품 총합 금액이 만 칠천 원이라는 소식에 등장만으로도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고.

오연서는 아이크림에 이어 눈썹 모양에도 일찍 눈을 떴다고 전해져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는 화장하지 않은 눈썹으로 진행돼 더욱 생생한 리뷰를 예고한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워시 오프 타입 모공 팩'을 이용한 자극없는 모공 케어법을 전한다. 채경의 '저자극 모공 관리법 3 STEP'과 진솔의 '피지제거력 신상 실험'을 만나볼 수 있다. 진솔의 실험을 지켜보던 채경의 눈물샘이 폭발한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