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수지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참여
"모든 분들에게 힘 됐으면"
배우 박보검./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배우 박보검./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배우 박보검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5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박보검 배우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을 이어갔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박보검은 존경, 자부심 등을 의미하는 ‘덕분에 챌린지’ 상징 수어 동작과 함께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 측은 "박보검 배우와 함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도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시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수지 님을 통해 참여하게 된 '덕분에 챌린지', 감사의 인사가 현장에 계신 모든 분께 힘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주자로는 배우 권수현과 신동미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최전방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SNS에 사진을 올린 뒤 다음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덕분에 챌린지’는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드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SNS에 올리고 이후 참여할 3명을 지목하는 형식의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 캠페인이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환자 진료와 치료에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했다. 박보검은 지난 4일 수지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다음 주자로 지목해 참여하게 됐다.

박보검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청춘기록'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