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최송현이 남자친구 이재한과 함께 그의 어머니를 만난다.

오늘(4일) 방송되는 ‘부럽지’에서 ‘운명커플’ 최송현, 이재한이 부산의 이재한 어머니 댁을 방문한다.

지난주 최송현, 이재한은 함께 이재한 아버지가 계시는 부산의 추모공원을 찾았다. 이재한은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자신의 곁을 지켜준 최송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운명커플’은 이재한의 어머니 댁을 찾는다. 두 사람이 온다는 소식에 어머니는 진수성찬을 마련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재한의 ‘로맨틱 DNA’의 진실이 밝혀진다. 어머니는 ‘원조 멘트 장인’ 아버지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하며 과거 아버지가 군대에서 보낸 수많은 연애편지를 공개한다. 이재한 아버지의 편지 속 상상을 뛰어넘는 로맨틱 감성과 어머니를 향한 열렬한 사랑이 담긴 멘트를 듣고 최송현은 “(이재한에게) 멘트 장인의 피가 흐르고 있고만”이라며 흐뭇한 모습을 보인다.

이재한 어머니는 “재한이가 아빠 반만 해도 송현이가 행복할 텐데”라고 해 ‘현 로맨티시스트’ 이재한과 ‘원조 로맨티시스트’ 이재한 아버지 사이 묘한 배틀이 펼쳐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부럽지’를 모두 챙겨 본 어머니와 단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최송현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