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日→韓 이사
엄마에게 잔소리 왜?
요리하며 몰래 맥주마시기
'가장 보통의 가족' 아유미 / 사진 = JTBC 제공
'가장 보통의 가족' 아유미 / 사진 = JTBC 제공
아유미가 22년만에 함께 살게 된 엄마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이하 '가보가')에서 오랜만에 한국 활동에 복귀하는 그룹 슈가 출신 가수 겸 배우 아유미가 출연한다. 아유미는 본인과 똑닮은 엄마와 22년 만에 동거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현실 모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가보가' 녹화에서는 일본에 거주하는 아유미의 엄마가 한국으로 거처를 옮긴 딸의 이사를 돕기 위해 아유미 집을 방문했다. 오랜 자취 생활로 절약정신이 몸에 밴 아유미는 일어나자마자 "난방 켜고 잤지?"라며 엄마를 추궁했다.

또 화장실, 부엌 전등을 꺼달라며 잔소리를 했고, 이에 아유미 엄마는 "어휴 스트레스 진짜!!"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스튜디오에서 VCR 영상을 보던 출연진은 다소 낯선 아유미 모녀의 관계를 흥미롭게 지켜봤다. 두 사람의 극명하게 다른 생활 습관은 서로 떨어져 지낸 세월을 실감하게 했다.

이어 아유미는 엄마에게 점심을 대접하기 위해 자취 22년 차 내공을 발휘했다. 능숙한 칼질과 막힘없는 요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요리 중간 중간 엄마 몰래 맥주를 마셔 연예계 대표 주당 한고은과 하하의 공감섞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2년만에 처음으로 엄마와의 동거에 나선 아유미 모녀의 이야기는 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