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게스트는 '트로트 스타들'
"음식 먹으며 친해지고 싶어"
나태주, 할리우드 데뷔 사연
'주문 바다요'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주문 바다요' /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미스터트롯'에서 맹활약한 노지훈, 나태주, 양지원이 '주문 바다요' 첫 번째 손님으로 등장한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에서는 어부로 변신한 배우 주상욱,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이 운영하는 해산물 가게의 영업 첫 날 모습이 공개된다. 어부 4인방의 케미 넘치는 첫 만남부터 자연산 먹거리를 잡기 위한 바다 낚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주문 바다요' 가게에 첫 손님의 예약 주문 전화가 걸려왔다. 손님은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치열하게 싸웠던 형들과 가려고 한다. 음식을 먹으면서 화해하고 친해지고 싶다. 잘 부탁드린다"며 특정 요리들을 주문했다. 영업 첫 날부터 난이도 높은 해산물 예약이 들어오자 멤버들은 "안 된다고 해", "그 어종은 지금 끝물인데"라는 반응을 보이며 당혹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의문의 예약 전화를 건 첫 손님들의 정체는 바로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노지훈, 나태주, 양지원. '미스터트롯' 후 처음 모인 자리라 어색함이 감돌았지만 맛있는 음식에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나태주의 할리우드 배우 데뷔 사연부터 노지훈이 양지원에게 털어놓은 서운한 일들까지 어부 4인방을 깜짝 놀라게 한 이야기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손님이 주문한 해산물을 잡기 위해 바다로 나선 어부 4인방이 시작부터 위기에 봉착했다고. 예상치 못한 난관에 낚시 베테랑 주상욱, 조재윤이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바쁘게 뛰어다녔다는 후문이다.

노지훈, 나태주, 양지원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주문 바다요'에서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