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당당한 솔로, 연애가 고민?
김선호, 스트레스 지수는
'1박2일' 김종민 / 사진 = KBS 제공

'1박2일' 김종민 / 사진 = KBS 제공

'1박 2일' 멤버들의 스트레스 원인이 공개된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스트레스를 저 멀리 날려 보내는 멤버들의 즐거운 도전이 그려져, 숨 쉴 틈 없는 웃음 폭탄을 날릴 예정이다.

여섯 남자는 스트레스 제로 투어를 시작하기에 앞서 간단한 심리테스트에 응해 그 원인을 진단한다. 멤버들은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들을 괴롭히는 요인이 밝혀지자 높은 적중률에 격한 공감을 드러낸다고.

특히 김종민의 스트레스 요인이 밝혀지자 멤버들 모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보기를 다 듣기도 전에 거침없이 답을 선택했고, 그가 고른 답이 가리키는 것은 바로 연애였던 것. 멤버들은 "즉석에서 지어낸 거 아니냐", "소름 돋는다"라며 정확히 들어맞은 심리테스트 결과에 감탄한다. 이어 이들을 괴롭게 만드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원인들 또한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에서 스트레스 지수 최고치를 기록하며 스트레스 제왕으로 등극한 김선호는 이번 측정에서도 충격적인 결과를 받아든다. 김선호는 급기야 이상심박수를 기록하며 유리 멘탈을 입증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 스트레스 지수 결과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여섯 남자의 스트레스 극복기는 오는 3일 오후 6시 30분 '1박2일 시즌4'를 통해 볼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