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 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이제훈 / 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이제훈이 영화 '사냥의 시간' 홍보 활동 중 만난 펭수의 팬이 됐다고 밝혔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영화 '사냥의 시간' 이제훈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제훈은 희망이 없는 도시에서 벗어나 새 인생을 살기 위해 친구들과 위험한 계획을 세우는 준석 역을 맡았다.

이제훈은 "펭수가 인기있구나 정도만 알고 있었다. 박정민이 너무 좋아해서 '왜 이렇게 좋아하나' 싶었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펭수가 너무 좋더라"고 말했다. 이어 "펭수가 하는 말이나 행동에 대해 나는 '대본이 있거나 계획돼 만들어진 인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펭수는 펭수 그 자체였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또한 "촬영을 하든 안 하든 사람들을 포용할 줄 알고 재밌게 해주면서 들었다 놨다 했다. 내면에 지치고 힘든 부분도 있을 텐데 펭수가 대단한 것 같았다. 나는 저렇게 못할 텐데 싶었다. 그때 이후로 팬이 됐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펭수가 음원까지 냈는데 노래를 들으니 좋더라. '펭수는 못하는 게 뭐지?' 위대하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까 (인터뷰하러) 여기 올 때도 노래를 들었다. 펭수는 기분을 좋게 해주는 존재"라며 "앞으로도 나는 펭수의 열혈 팬으로서 그의 행보를 지켜보고 따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의 이야기를 담은 추격 스릴러다. 지난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