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독보적 여신美'

성유리 (사진=버킷스튜디오)


배우 성유리의 광고 화보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됐다.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가 촬영장에서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28일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핑크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싱그러운 봄 기운을 담은 꽃과 투명한 풍선을 들고 미소를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성유리는 단아하게 묶은 올림머리에 순백의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깨끗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는 그녀의 고품격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남다른 컨셉 소화력과 카메라 셔터에 맞춰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포즈, 그리고 섬세한 표정이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성유리는 매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베테랑의 면모를 보였는데, 이번에도 자신만의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그는 시종일관 편안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촬영에 임했으며, 따뜻하고 유쾌한 성격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재 성유리는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