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사진=도너츠뮤직앤)

신예은 (사진=도너츠뮤직앤)



배우 신예은이 자신의 주연작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의 가창자로 나선다.

신예은이 참여한 '어서와' OST Part.12 '별똥별'의 티저가 27일 각종 음원사이트 및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티저에는 ‘어서와’ 속 따뜻한 장면들과 함께 주인공인 신예은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이 일부 공개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의 주인공 도하나 역으로 데뷔한 후,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이어 현재 ‘어서와’까지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예능에서도 엉뚱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온 신예은은 2019년부터 KBS2 ‘뮤직뱅크’ MC를 맡아 왔으며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매 회마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30일(목)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신예은이 부른 ‘어서와’ OST Part.12 ‘별똥별’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