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계약우정'으로 첫 단막극 주연
이신영 "수 많은 노력이 만든 캐릭터 '박찬홍'으로 행복"
배우 이신영./사진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신영./사진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신영이 KBS2 ‘계약우정’의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신영은 16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 ‘계약우정’을 통해 박찬홍을 만나 많은 성장을 한 거 같다. 찬홍이라는 캐릭터가 마냥 평범한 고등학생 캐릭터도 아니었고, 서사를 가진 인물이라 찬홍 자체를 이해하고 많이 공감하기 위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캐릭터 연구에 집중하고 감독님, 작가님과도 소통을 했던 작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신영은 "선생님들, 선배님, 동료 분들이 함께 고민해주시고 옆에서 힘을 많이 주셨다. 저를 믿어주신 유영은 감독님 , 스탭분들 덕분에 혼자 고민 하는 시점에 오히려 자신감을 얻고 캐릭터에 더 가까워지며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계약우정’을 통해 단막극 첫 주인공을 맡은 이신영은 "부담과 설렘으로 시작 하고 짧은 시간 동안 애정을 쏟아 아쉽기도, 시원섭섭하기도 하지만 많은 공부가 된 작품인 것 같다. '계약우정' 많은 관심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며 또 다른 캐릭터로 찾아 뵐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신영은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2020년 차세대 배우로서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많은 시청자의 공감과 호평을 얻은 만큼 새로운 작품에서 만날 이신영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