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와 이혜정이 MSG보다 중독적인 천연 라면수프를 개발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영자는 빅마마 이혜정을 찾아간다. 앞서 한 시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뚝딱 고추장의 비법을 전수해준 것은 물론 이영자와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던 이혜정이 또 어떤 특급 레시피와 웃음을 안겨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이영자는 이혜정에게 이정현의 만능간장, 이경규의 소스를 능가할 ‘맛의 한 끗’ 조미료 비법을 전수 받는다. 이혜정은 이영자에게 “라면수프를 천연으로 만들자. 맛과 건강을 다 잡자”고 말해 의문을 자아냈다고 한다. 라면수프는 화학조미료 MSG의 대표이기 때문.

천연 재료로 MSG처럼 확 당기는 맛을 만들 수 있을지 의문스러워하는 이영자에게 이혜정은 “오늘 보석 같은 레시피를 알려줄 거다. 지금까지 내가 어느 방송에서도 해보지 않은 것”이라고 말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고. 이어 이혜정이 공개한 천연 라면수프 재료들은 또 한 번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렇게 빅마마 이혜정만의 특급 비법이 담긴 천연 라면수프가 완성되자 이영자는 실제 라면수프 없이 천연 라면수프로만 끓인 라면을 직접 먹어보기에 돌입했다. 한 입 맛본 이영자는 단번에 “이건 분명히 이경규 선배님 잡을 맛이다. 이긴다”라며 감탄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궁금증에 목을 빼고 VCR을 지켜봤다고 한다.

지금껏 어떤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빅마마 이혜정 표 천연 라면수프. 과연 이혜정의 천연 라면수프 레시피는 무엇일까. 어떤 맛일까. 이영자의 ‘완도산 전복’ 新메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궁금증이 치솟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7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