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홍현희♥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 해명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홍현희·제이쓴, 장민·강수연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항간에 떠도는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제이쓴은 가끔 “홍현희 씨를 진짜 사랑하는 거냐”고 묻는 사람까지 있다고 밝히며 황당함을 드러냈다.

그는 “아직도 비즈니스 부부라고 의심하는 분들이 있다”며 ’비즈니스 부부설‘을 부인했지만 막상 ’비디오스타‘에서 꼭 하고 싶은 이야기는 ’홍현희와 함께하는 주꾸미 사업‘이라고 밝혀 좌중의 폭소를 자아냈다.

연이어 제이쓴은 “홍현희와의 신혼여행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밝혀 다시 한번 비즈니스 부부라는 의혹을 샀지만, 그 이유에 대해 “둘이 호텔 안에만 있어서“라고 대답해 MC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샀다고.

두 사람은 모든 투어를 취소하고 호텔 안에서 토크 배틀을 펼쳤다며 대세 개그(?) 부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덧붙여 “물론 밤새 나체로 토크 했다”고 언급하는 등 모두를 놀라게 할 화끈한 토크까지 이어나갔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화끈한 19금 토크가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