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라디오,권정열(사진= 매직스트로베리(주))

캐스퍼 라디오,권정열(사진= 매직스트로베리(주))


캐스퍼 라디오 ‘권정열 고영배의 십란한 밤’에서 ‘영상제작 챌린지’를 개최한다.

십란한 밤 배 ‘영상제작 챌린지’는 크로마키 배경 위에 노래하는 ‘십란’의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집콕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십란’이 선물하는 노래의 스테이지를 상상 속의 장소, 십란과 어울리는 배경 등 기발한 라이브 영상으로 재가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챌린지로 꾸며졌다.

이에 캐스퍼 라디오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이어지는 집콕 생활로 지쳐가는 시청자들을 위해 집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제작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캐스퍼 라디오와 십란한 밤을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해 소정의 상품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3일(월) 오후8시까지 진행되는 ‘영상제작챌린지’는유튜브캐스퍼라디오공식채널에접속해“십란한 밤 <너를보네> 영상 챌린지” 크로마키 영상 다운로드 후, 재가공하여 게시물의 댓글로 영상 링크 및 내용을 남기면 참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퍼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권졍열 고영배의 십란한 밤’은 권정열과 밴드 소란의 고영배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네이버 V-LIVE 캐스퍼 라디오 채널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방송된다.

캐스퍼 라디오는 펜타곤의 키노,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나 잠수와 김간지, 딕펑스의 김태현과 김재흥, 대중음악평론가 김윤하와 인디 음악 레이블 대표 하박국 등 요일마다 다른 고정 DJ들과 함께 다채로운 방송을 진행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