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 시장 입성
'언니네 김밥집' 화려한 개업식
차화연X백지원, 입 떡 벌어진 채 충격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예고/ 사진제공=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예고/ 사진제공=KBS2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이정은이 용주 시장에 입성한 모습을 본 차화연과 백지원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방송 2주 만에 시청률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주 방송에는 단란주점이 아닌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초연(이정은 분)과 그의 등장에 당황한 장옥분(차화연 분), 장옥자(백지원 분)를 비롯한 용주 시장 주민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유쾌함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단란주점을 운영하던 초연은 동생 주리(김소라 분)와 가연(송다은 분)에게 진상 짓을 하는 손님과 싸우다 경찰에 연행됐다. 이러한 생활에 염증이 난 초연은 어린 시절 자신을 거둬준 스님을 찾아가 평범하게 살고 싶은 속내를 보이며 주점을 접을 것이라 선언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다음 회를 향한 궁금증이 드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초연이 용주시장에 ‘언니들 김밥집’을 개업해 시선을 끈다. 가게 앞에 자리한 현란한 풍선들은 물론 김밥집 사장이라기엔 과하게 화려한 초연의 패션이 눈에 띄는 것.

더욱이 김밥집 개업 소식을 듣고 찾은 지인들의 옷차림마저 범상치 않아 놀라움을 더한다. 파격적인 김밥집의 등장에 놀라 입을 떡 벌리고 있는 장옥분과 장옥자의 모습은 평온한 초연의 모습과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평범하디 평범한 시장과는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초연이 김밥집 운영을 할 수 있을지, 시장 상인들과 어떻게 엮이게 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