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태현, 장재인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남태현, 장재인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장재인이 '양다리가 아니었다'고 한 가수 남태현의 변명을 저격하는듯한 글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장재인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정직하게 삽시다. 지나간 일에 얽매여 다가올 미래를 놓치지 말고"란 글을 게재했다. 또 "다 참으라고 엮이지 말라고 하는데 저런 비열한 거짓말까지 참아야 하나"라는 글을 더했다.

다른 게시물에서는 "저 괜찮아요. 앨범 작업하고 있어요. 한 번만 더 말도 안 되는 이야기 하거나 관련 언급할 경우 회사차원 강경 대응하는 것으로.. 애들아 고맙다 합주 덕에 안정 찾음"이라는 글로 법적 대응도 시사했다.

장재인의 글에 주어는 없지만, 누리꾼들은 글의 대상이 전 남자친구인 남태현으로 추측하고 있다.
사진=장재인 SNS
사진=장재인 SNS
남태현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 오피셜'에 출연해 양다리 논란을 언급했다. 남태현은 장재인과 공개 열애 당시 '양다리 사건'으로 파장을 일으켰다. 하지만 남태현은 유튜브에서 양다리가 아니었다"며 "장재인과 헤어진 상태에서 다른 분을 만난 것"이라고 변명했다.
남태현 유튜브
남태현 유튜브
지난해 장재인과 남태현은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장재인이 자신의 SNS를 통해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게재하며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남태현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 받으신 장재인씨와 다른 여성분께 사과드린다. 저의 불찰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 책임지겠다.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