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출연
치과의사 남편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딸은 박서준 열혈 팬"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김혜은/ 사진제공=SBS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김혜은/ 사진제공=SBS

배우 김혜은이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김혜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카리스마 속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강민정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치과의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중학생 딸과의 일화까지 모두 공개했다.

결혼 20년 차를 맞은 김혜은은 “처음엔 남편이 정말 마음에 안 들었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혜은은 “이상형하고는 거리가 멀었다”며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썰렁한 농담을 하더라. 그래서 이 사람은 너무 재미없어서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 남편과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성공한 김혜은은 슬하에 중학생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날 김혜은은 딸 때문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서준에게 특별한 부탁을 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혜은은 “촬영을 다녀오면 딸과의 대화 내용이 온통 ‘박서준’이다”라며 딸이 그의 열혈 팬임을 밝혔다. 박서준이라는 연결고리 덕분에 딸과의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는 김혜은은 “서준이한테 ‘딸이 대학에 갈 때까지 평생 친하게 지내자’라고 부탁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페셜 MC 김혜은이 출연하는 ‘너는 내 운명’은 오는 3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