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방송인 김경란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김경란은는 2001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2012년 퇴사한 뒤로 예능 '더 지니어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했다.

우리들컴퍼니는 그룹 에이치오티(H.O.T.) 출신 토니안이 대표를 맡은 연예기획사로 배우 박은혜, 최재환 등이 소속됐다.

[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SM C&C STUDIO는 신규 예능 '아이돌 예병대 캠프'를 KT seezn(시즌) 앱을 통해 다음 달 3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이 아직 낯선 K팝 스타들을 위한 맞춤형 예능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수근과 이진호가 진행을 맡았으며 첫 방송엔 보이그룹 NCT드림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지상파 3사와 SKT의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웨이브(WAVVE)는 24주간 매주 금요일 최신 해외드라마를 공개하고 무료 시사회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미국 NBC유니버셜 최신작 Sky스튜디오 코미디 '인텔리전스'가 공개됐다.

다음 달 3일에는 '코브라'가 공개되며, 10일에는 '더 캡처', '17일에는 '올모스트 패밀리' 등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웨이브 측은 "월정액 이용자는 모든 타이틀을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도 누구나 '금요미드회'를 통해 각 타이틀 오픈 후 일주일 간 1~2회차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 김윤아가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첫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고독한 항해'가 오는 28일 공개된다.

이 노래는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 불안과 환멸에 휩싸인 선우(김희애 분)의 쓸쓸한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김윤아는 최근 방송된 드라마 '방법', '본 대로 말하라'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도 참여했다.

[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SBS TV 스포츠 예능 '핸섬타이거즈'가 굿즈를 출시한다.

농구팀 공식 로고 등이 들어간 그립톡,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텀블러 등 6종이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26일부터 SK스토아에서 판매된다.

[방송소식] 김경란,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外

▲ 중국문화채널 채널차이나는 43부작 중국 무협 블록버스터 '장야2'와 65부작 판타지 사극 '봉신연의'를 각각 오는 31일과 다음 달 7일부터 방송한다.

'장야2'는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텐센트 TV에서 20억뷰를 돌파한 작품으로, 액션과 컴퓨터그래픽(CG)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중국 신마 소설의 대표작 '봉신연의'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봉신연의'는 중국 현지 미 방영분까지 포함한 전편이 방송된다.

한국의 신우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