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 새 프로필./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배우 이시영 새 프로필./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배우 이시영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27일 이시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잡아끄는 이시영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이시영은 새 프로필에서 모던함과 시크함 그리고 우아함까지 모두 지닌 '분위기 여신'의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프로필 컷에서 이시영은 평소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내는 대표적인 배우인만큼 기분 좋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또 블랙 슈트를 입은 컷에서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신만이 만들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영화의 한 장면처럼 빠져드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컷은 절정의 우아함을 담아냈다. 프로필 컷만으로도 다채로운 감정을 느껴지게 하는 분위기 퀸 이시영의 팔색조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새로운 봄을 맞은 이시영은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시영은 원작에 없는 새로운 인물 서이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서이경은 터프하고 강한 캐릭터로 알려져 작품 공개 전부터 이시영이 선보일 강렬한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