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지니뮤직

/ 사진제공=지니뮤직

코로나19 확산에 음악서비스 지니와 KT의 OTT 동영상 서비스인 시즌(Seezn)이 25일 공동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지니와 Seezn은 ‘지니와 Seezn으로 집콕 순삭!’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펼친다. 또 양 서비스에서 총 400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니는 매거진페이지에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의 키즈동화 앨범 큐레이션을 공개했다. 미취학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이솝우화, 유치원선생님이 추천하는 최신 누리과정 인기동화 총 4개의 앨범을 추천한다.

아울러 지니 매거진 페이지에서 “집콕순삭에 추천할 영화 또는 음악”을 추천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Seezn 에서 유료 VOD를 결제할 수 있는 TV쿠폰 5천원권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쇼(100명)를 제공한다.

Seezn 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Seezn이 추천하는 '82년생 김지영','말모이' , '청년경찰' 등 " 집콕 순삭하기 좋은 영화" 를 1편 이상 시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eezn에서 VOD를 감상이 가능한 TV쿠폰 5천원권과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각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현재 ‘시즌 믹스 플러스’ ,‘시즌플레인 플러스’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로 유료상품 결제 없이 지니에서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음악과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니와 시즌 플랫폼은 공동으로 큐레이션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집에서 힐링하는 음악과 영화로 지혜롭게 코로나19를 이겨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