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굴업도서 캠핑 도전
'굴욕의 연속' 개그 부부 大활약
'아내의 맛'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아내의 맛'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포스트 효리댁을 꿈꾸며 떠난 서해 청정섬 굴업도에서 ‘대환장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90회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벗어날 수 없는 굴욕의 굴레를 몸소 체험하는 굴업도 캠핑 여행기로, ‘아내의 맛’ 개그 담당 부부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한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연이어 스케줄이 취소돼 강제 칩거하던 중 인적이 드문 한국의 갈라파고스, 서해의 청정섬 굴업도로 향한다. 쾌청한 자연에서 털털함과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이효리를 동경해왔던 홍현희가 ‘포스트 이효리’를 꿈꾸며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서 육지와 3시간 거리에 있는 굴업도를 선택한 것.

그러나 이들은 굴업도로 가는 배에서부터 마치 벌칙과 같은 상황과 맞닥뜨리며 굴욕의 시작을 예감케 한다. 결국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두 사람은 안방 1열에서만 보던 야생 사슴을 코앞에서 만난 것은 물론, 찍는 샷마다 ‘갬성 필터링’이 장착된다는, 굴업도의 자랑 개머리 언덕을 찾아 인생 샷 투어에 나선다. 하지만 개머리 언덕의 멋진 장관을 보기 위해 에베레스트급 경사를 견뎌야하는, 유격 훈련 못지않은 걷기 대장정을 펼치며 녹초가 되고 만다.

멋진 자연 광경 감상도 잠시, 백패킹 성지로 유명한 굴업도에 온 기념으로 빠르게 텐트를 설치하고, 캠핑을 시작할 때부터 노래를 부르던 해물탕 재료를 얻고자 낚시에 도전하면서 어떠한 결과를 초래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캠핑 장소 복귀 후 갑자기 불어 닥친 강풍에 텐트가 날아가면서 캠핑도, 로맨틱도 사라지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눈앞에서 목격한다. 황당함을 잊기 위해 고대하던 저녁 식사를 서둘러 준비해봤지만 이마저도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고 해 엉망진창 캠핑 여행기 결과가 어떻게 될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걸어 다니는 에피소드 제조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는 말과 함께 “가슴이 확 트이는 굴업도의 아름다움과 이들의 폭소 만발 캠핑 여행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내의 맛’은 오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