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문셰프' 에릭x고원희 반전 매력 예고
'유별나!문셰프' 캐릭터 미리 보기

'유별나!문셰프'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예고
/사진=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사진=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유별나!문셰프' 에릭, 고원희가 짭쪼로맨스를 예고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문셰프'가 오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주인공 문승모 역의 에릭과 유벨라 역의 고원희의 매력이 담긴 스틸 사진을 선보였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에릭은 극 중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장터국밥집 풍천옥의 외아들이자, 스타 셰프인 문승모 역을 맡아 활약한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한식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문승모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서하마을에 오게 되고, 과거 우연히 마주쳤던 유벨라와 재회하며 어쩔 수 없는 한집살이를 시작하게 된다.

고원희는 뛰어난 실력을 지닌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데뷔 때부터 천재적인 컬렉션으로 유명세를 얻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 이후 기억을 잃은 채 서하마을에 입성하게 된다. 이전의 시크한 성격과는 전혀 다른 엉뚱하고 발랄한 '유별나'가 돼 색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프로페셔널함과 인간적인 매력을 동시에 갖춘 에릭과 고원희의 모습이 담겼다. 블루 톤의 셰프 유니폼을 입은 에릭과 얼굴의 절반을 가리는 선글라스에 시선을 가린 고원희의 모습은 각자 분야에서의 워커홀릭인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

반면 서하마을에 입성 후 한결 편안한 표정으로 지긋이 누군가를 바라보는 듯한 에릭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원희는 상반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차갑고 도도할 것만 같았던 두 캐릭터가 만나 어떠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할지, 에릭과 고원희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설렘을 자극하는 츤데레 문승모와 시크와 발랄함을 오가는 유벨라의 힐링 로맨틱 코미디는 오는 27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유별나! 문셰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