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채널개설, 크리에이터로 새로운 도전
솔직·유쾌한 일상 담는다
소유 채널개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유 채널개설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소유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도전에 나선다.

소유는 19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 유튜브채널 '소유기(記)'를 개설하고, 오늘 오후 5시 첫 콘텐츠를 공개했다.

채널명인 '소유기(記)'는 '소유의 일상을 기록하다'라는 의미다. 다양한 K팝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온 1theK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유의 톡톡 튀는 매력과 솔직 유쾌한 일상을 담아낸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소유는 데뷔 이래 다재다능한 끼를 지닌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만큼, 평범한 일상부터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 활기 넘치는 에너지까지 박진감 넘치는 매력을 마음껏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소유는 유쾌한 여행과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부터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근육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완성시킨 다이어트와 운동 꿀팁까지 모두 공개한다.

또한,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아름다운 음색을 바탕으로 ASMR과 각종 음악 관련 콘텐츠는 물론이고 ‘먹방 여신’으로서 다양한 먹방도 선보이며 채널 '소유기(記)'를 꽉 채울 예정. 이 외에도 예상하지 못한 기상천외한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소유는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튜브 채널 오픈을 하기까지 많이 고민했지만, 팬들과 더욱 다양하게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됐다"며 "소유기(記)를 통해 솔직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모습 자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