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 대박…슈퍼주니어 신동, 다이어트 후 무보정 직찍 보니
37kg 감량에 성공한 슈퍼주니어 신동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신동의 다이어트 성공 후 화보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신동은 116kg에서 79kg로 체중을 감량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꽃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신동은 무심한 듯 걸터앉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시크함을 한껏 자아내고 있으며, 탄탄하고 매끈한 팔뚝과 이전과 달리 홀쭉해진 뱃살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건강 걱정에 사로잡힌 116kg 당시 모습이 함께 비교되며, 건강해진 신동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과 방법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허리 사이즈가 41인치에서 32인치로 무려 9인치나 줄어들면서 복부가 눈에 띄게 홀쭉해졌고, 때문에 옷을 구하는데도 너무 편하고 입었을 때 멋있어 보여 셀카도 자주 찍는다 전하기도 했다.

과거 116kg까지 체중이 불어났던 신동은 “살을 빼지 않으면 40대에 고혈압이나 뇌졸중으로 쓰러질 수도 있다.”는 의사의 우려 섞인 경고를 받게 됐고 이로 인해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 밝힌바 있다.

또한 의사의 경고를 들은 후 이대로 있다 가는 연예인의 삶뿐 아니라 내 인생이 끝나는 것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는 신동은 전문 다이어트 업체를 찾게 됐다고 전했으며, 잦은 다이어트 반복과 실패로 인해 최근 건강까지 문제가 됐던 신동은 건강한 방법을 찾던 중 32kg을 감량하고 질병까지 개선된 유재환의 모습을 보고 같은 방법을 선택하게 됐다고 한다.

신동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난 후 가장 좋은 건 건강이 좋아진 게 스스로도 느껴지는데 진짜 올 겨울에는 감기도 한 번 걸리지 않고 지나갔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이전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무조건 굶고 빼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그러다 보니 살이 빠지더라도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지고 한번씩 터지는 폭식 때문에 다시 살이 찌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됐는데 이번에 다이어트를 하면서는 하루 세끼를 모두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귀띔했다.

79kg까지 감량한 신동의 다음 목표는 5년 이상 요요없이 꾸준히 유지중인 노유민처럼 요요가 오지 않게 잘 관리를 하는 것이라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