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웃음까지 닮은 의대 동기 5인방...꿀케미+훈훈함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진= tvN)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이 함께 있어 즐거운 의대 동기 5인방의 꿀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율제병원에서 함께 일하게 된 의대 동기 5인방의 즐거운 한때를 포착했다.

20년 지기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자연스럽고 편한 모습은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이들의 관계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또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환하게 웃는 모습만은 똑 닮아 훈훈함을 더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병원에서도, 퇴근길도, 휴식시간에도 언제나 함께인 5인방의 찐우정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 함께라 더 특별한 20년 지기 친구들!”이라는 카피는 평범한 순간들도 함께 하면 특별해지는 이들의 관계를 예측하게 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40대에 접어들어 다시 뭉치게 된 다섯 친구의 희로애락 스토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 이번주 19일(목) 밤 9시에 2회가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