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 주연 유연석-올가 쿠릴렌코
올가 쿠릴렌코, 코로나19 확진→자가 격리 중
유연석 측 "아직 촬영 시작 안 해"
'고요한 아침' 촬영에 '비상'
배우 유연석(왼쪽), 올가 쿠릴렌코 / 사진제공=tvN, 코리아스크린
배우 유연석(왼쪽), 올가 쿠릴렌코 / 사진제공=tvN, 코리아스크린
배우 유연석이 한국·프랑스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의 상대역인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에 지장이 생겼다.

올가 쿠릴렌코는 1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가 쿠릴렌코는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집에서 격리 중이다. 거의 일주일 동안 아팠다. 열과 피로가 주된 증상"이라고 알렸다.

유연석과 올가 쿠릴렌코는 한불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그러나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영화 촬영 일정이 미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유연석의 스케줄에도 차질이 생겼다. 유연석 측은 텐아시아에 "아직 촬영을 시작하지 않았다.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한불 합작영화라 프랑스 현지 상황을 확인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고 밝혔다.

'고요한 아침'은 영화 '페이지 터너' '언밸런스' 등을 연출한 드니 데르쿠르 감독의 신작이다. 오는 4월에는 한국에서도 촬영을 진행하려했으나 크랭크인도 불투명해진 상황이다.

올가 쿠릴렌코는 영화 '007 퀸텀 오브 솔러스'에 카밀 역으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다. '노벰버 맨'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 '퍼펙트 타겟' '더 룸' 등에도 출연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