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사진=킹콩 by 스타쉽)

조윤희(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조윤희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김설아’의 다양한 얼굴을 완성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조윤희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인생 연기’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조윤희는 극 초반, 재벌가 입성을 꿈꾸는 야망 가득한 아나운서 ‘김설아’로 등장, 야심찬 눈빛과 당당한 목소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프로페셔널하게 뉴스를 진행하는 면모까지 보여주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이후 그는 자신을 괴롭히는 시어머니,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 대한 ‘김설아’의 분노를 과감하게 표출해내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상처와 배신감이 뒤섞인 그의 오열은 캐릭터의 처절한 심정을 고스란히 전달해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다.

드라마 후반부인 현재, 조윤희는 돈만 좇던 과거를 뉘우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와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사는 ‘김설아’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눈빛, 말투에 능숙하게 녹여내는 것은 물론, 도진우(오민석 분)를 향한 혼란스러운 내면까지 섬세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렇듯 매회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조윤희가 마지막까지 펼칠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설인아, 김재영, 윤박, 오민석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